티스토리 뷰

오늘은 2019년 4월 개봉 예정인 여러 영화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번달에는 <캡틴마블>과 <돈>, <어스> 등의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되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다음달 4월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영화들이 개봉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2019년 4월 개봉 예정들에는 어떠한 영화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생일 (4월 3일 개봉)





첫 번째 작품은 설경구와 전도연이 주연을 맡은 영화 <생일>인데요. 세월호 참사를 겪은 유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어, 개봉전부터 큰 화제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주된 줄거리는 2016년 4월 16일,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의 생일날에 모인 가족들이, 그들의 소중한 기억을 나누며 상처를 치유해가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설경구와 전도연의 뛰어난 연기와 연출을 맡은 이종언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개봉전 사전 시사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2. 샤잠! (4월 3일 개봉)





마블의 개그히어로<데드풀>의 대항마라고 할 수 있는 DC의 <샤잠!>이 4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샤잠은 15살 소년 빌리 뱃슨이 여러 슈퍼파워가 합쳐진 히어로 샤잠이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활약상을 그려낸 영화인데요. 제커리 레비가 샤잠 역을, 애셔 앤젤이 15세 소년 빌리 뱃슨을 연기하며, <라이트 아웃>과 <애나벨 : 인형의 주인> 등을 연출한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 합니다.


샤잠은 앞서 공개된 해외 시사회에서 개봉된 역대 DC 영화들 중 다크나이트에 버금가는 호평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어 큰 기대감을 갖게 하는데요. 또한 영화가 끝난 이후, 쿠키 영상도 2개가 나온다고 알려져 있어, 지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아쿠아맨과 함께 침체된 DC유니버스의 새로운 부활을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3. 로망 (4월 3일 개봉)





영화 <로망>은 45년차 노부부의 삶의 애환과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으로, 기존의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부부 동반 치매를 소재로 삼고 있어, 노년의 삶의 현실적인 문제를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로망> 연기 경력 도합 114년에 달하는 깊은 연기내공을 가진 배우 이순재와 정영숙이 70대 노부부를 연기한다고 하며, 이창근 감독이 연출이 맡았다고 합니다. 또한 조한철과 배해선, 김기천 등의 여러 조연들이 극의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4. 필그리미지 (4월 11일 개봉)





성물을 지키기 위한 로마 수도사들의 험난한 여정을 다룬 액션 어드벤쳐 영화 <필그리미지>가 4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톰 홀랜드와 존 번탈이 성물을 지키려고 하는 디아뮈드와 벙어리 역을 각각 맡고, 리차드 아미티지가 성물을 빼앗으려고 하는 레이먼드 역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에서 성물을 지키고자 하는 인물들과 빼앗고자 하는 인물들의 긴장감이 흐르는 갈등 묘사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5. 헬보이 (4월 11일 개봉)





다크히어로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헬보이 역시 4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닐 마샬 감독에 의해 이번에 새롭게 리부트되는 헬보이는 앞서 제작된 길예르모 델토로 감독의 헬보이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에서 보여준 유혈이 낭자한 액션 장면으로 새로운 헬보이의 정체성을 더욱 확실하게 새겨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에서 출연했던 데이빗 하퍼가 헬보이 역을 맡았으며,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밀라 요보비치가 헬보이와 대립하는 블러디 퀸 역을 맡았는데요. 또한 마이클 미뉼라의 원작에서 나온 동양계 캐릭터인 벤 다이미오는 한국계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6. 미성년 (4월 11일 개봉)





4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미성년>은 배우 김윤석이 출연을 물론 처음으로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인데요. 평온했던 일상을 보내던 두 가족들이 폭풍같은 사건을 마주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미성년은 작년 JTBC에서 방영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염정아가 영주 역을 맡았으며, 연극 무대를 통해 탄탄한 연기내공을 쌓아온 배우 김소진이 미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김혜준과 박세진 등의 신인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7. 어벤져스 : 엔드게임 (4월 중 개봉)





2019년 통틀어 가장 큰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4월 중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앤드게임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3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마블의 수장인 케빈 파이기는 어벤져스 앤드게임을 기점으로 이터널스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페이즈4로 넘어가게 될 것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얼마전 루소 형제가 언급한 바에 따르면 영화의 런닝타임은 약 3시간 가까이 될 것으로 예고한 바 있는데요. 지난 2008년 아이언맨1편을 시작으로 견고하게 쌓아올린 마블 유니버스 스토리텔링의 정점이 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여러 영화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일이 가득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