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017년 시즌1을 시작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OCN드라마 보이스가 5월 11일부터 시즌3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영하는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한 112 센터 직원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불의의 사고 이후 절대 청력을 얻게 된 112 신고센터장 강권주(이하나)가 '보이스 프로파일링'을 한다는 신선한 소재가 특징인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는 시즌3에서는 강권주가 이명 현상을 겪게 되어, 청력을 활용한 소리 추적이 어려워진다는 설정이 추가가 되어 기존 시즌에 비해 더욱 이야기가 다채로워질 예정라고 합니다. 그리고 시즌3는 한국과 일본을 오고가는 국제 공조수사가 주된 내용이기에 전 시즌에 비해 스케일의 더욱 확대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초 보이스 시즌2는 16부작으로 기획이 되었지만, 드라마의 큰 인기로 인해 시즌 2를 12부작으로 종영하고, 시즌3를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보이스 시즌3의 방영 일정은 공식 정보에 기재되진 않았지만, 앞서 보이스 시즌2가 12부작인 것을 감안해, 시즌3 역시 그와 비슷하게 12~14부작 정도로 종영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드라마의 연출은 남기훈PD가 맡았다고 하며, 드라마의 각본은 시즌1, 2를 집필한 마진원 작가가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권주 역을 맡은 배우 이하나를 비롯한 도강우 역을 맡은 이진욱 그리고 권율,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등의 여러 배우들의 출연으로 이야기가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이스 시즌3 인물관계도





이상으로 보이스 시즌3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개된 여러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