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매장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삼성 관련 가전제품이나 TV, 스마트폰 등이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서비스센터로의 방문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매장별 영업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하고 가게 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의 매장별 영업시간에 대한 간단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먼저 포탈사이트에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게 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웹사이트를 클릭하게 되면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보다 빨리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 아래에 있는 센터찾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상단바에 있는 서비스안내를 클릭하게 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센터찾기가 나오게 되는데요.


클릭을 하게 되면 관련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생성되게 됩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지역과 명칭으로 센터찾기를 할 수 있고 또는 지하철검색을 통해 원하는 매장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편의상 지역검색에서 가장 위에 있는 서울특별시 강남구를 통해 매장별 정보들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지역 검색 결과를 통해 위와 같이 강남구에 소재한 지역내 서비스센터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가 있게 되는데요. 방문하고 하는 서비스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보다 자세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편의상 가장 상단에 위치해있는 대치휴대폰센터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클릭하게 되면 위와 같이 서비스센터의 평일과 토요일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대기현황과 서비스 가능제품과 주차장 이용 등에 관련된 여러 정보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하단으로 스크롤을 조금 내리게 되면 지도상 위치를 확인할 수가 있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비스센터 방문 전 센터예약을 하고 센터를 방문하게 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실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서비스센터의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소개된 여러 정보들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일이 가득한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